한류, 그리고 다인종 공연 문화를 LA에서 만나다!

한류의 힘을 통해 한국의 문화, 음악, 예술이 다양한 국적과 배경을 가진 전세계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LA 한인 축제는 전동 춤 공연부터 K-pop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예술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한국 문화 행사입니다.
특히 함께 살아가는 다인종 커뮤니티의 문화를 공연을 통해 이해하고 경험하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다양한 국적과 세대를 하나로 함께 이어주는 화합의 장이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공연

중앙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중 최대의 하이라이트는 옛 멋이 가득담긴 대한민국 문화 대표팀의 공연입니다. 고국에서도 쉽게 보지 못하는 공연을 로스앤젤레스 한인축제에서 공개합니다. 기존에는 안산시립국악단, 줄타기 신동 남창동, 통영오광대, 국기원, 대한태권도 협회 등 많은 대표팀들이 멋진 공연을 선사하였습니다. 올해의 문화공연팀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중년층을 위한 7080프로그램

7080세대는 힘든 사회적 분위기에서 낭만속으로 도피할 수 있었던 음악문화입니다. 디제이가 있는 음악다방에서 팝송이나 포크송을 들으며 통기타와 맥주, 장발의 시대를 추억할 수 있는 무대로 힘든 이민생활을 조금이나마 위로해 드리고자 마련하였습니다. 예년엔 현숙, 김흥국, 윤항기, 적우, 신승우,  주현미 등 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해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K-pop

요즘 한류열풍을 불고있는 K-Pop! 대표적으로 비, 원더걸스, 마마무, 제라지다, 바스코, 울랄라세션 등 인기 그룹들이 참여하면서 매해 많은 방문객의 인기를 얻고있으며, 로스앤젤레스 한인축제 프로그램중 최대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올해는 특별히 무료공연으로 진행이되고있으니 절대로 놓쳐선 안되겠죠? 오는 로스앤젤레스한인축제 공연팀도 많은 기대부탁드릴게요!  자세한 공연스케줄은 차후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예선 : 8월 중순(장소/시간 추후 통보) 
  • 준결승 : 메인 무대 – 예선 통과 20명 출전
  • 결승 : 메인 무대 – 10명 최종 결선 (날짜 추후 통보) 
  • ​입상자에 소정의 상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