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유서 깊은 역사와 아름다운 문화를 만나다!

한국 근대 역사와 미주 한인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역사관과 우리 조상들의 숭고한 나라 사랑 정신을 기리는 다양한 전시 공간이 마련됩니다.
위대한 한국 역사와 조상의 훌륭한 얼을 기리는 전시 외에 재미교포들과 타민족에게 한국문화 생활의 지혜와 풍습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됩니다.
로스앤젤레스 한인축제에 방문하셔서 보다 다채롭고 이색적인 이벤트 및 체험 활동에 참여해보세요!

​역사관

대한민국의 역사와 미주 한인 역사의 연대기를 감상할 수 있는 역사관입니다. 다양한 역사적 사실들이 타임라인에 축약되어 있기에, 역사의 발자취를 쉽게 되새겨 볼 수 있습니다.

전통 한국 인형 전시

한국의 전통의상을 입은 다양한 색채의 인형들을 구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 아름다운 인형 사진도 찍으시고 다양한 전통의상을 즐겨보세요.

전통의상 체험

한국의 전통미를 상징하는 고유의 의복 한복을 입고 한국의 멋들어진 건물을 바탕으로 한 배경과 함께 합성사진을 찍어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마음껏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전통놀이 체험

평소에는 접할 수 없었던 한국 고유의 전래 놀이마당을 제공하고, 더불어 꽹과리, 장구, 소고, 징 등의 다양한 전통악기로 전래놀이 노래를 함께 연주하고 부르며 그 속에 담겨있는 조상들의 얼을 가르치는 교육의 장을 마련합니다.

종이 공작 체험

연꽃 만들기, 거북선 만들기, 부채 만들기, 한글서예 등의 직접 몸소 참여하실 수 있는 체험활동들을 통해 색다른 한국 문화와 생활을 더욱 더 가깝게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일보 주관으로  진행되는 코리안 퍼레이드는 매년 올림픽 거리에서 성대하게 펼쳐지는 축제 기간 동안 가장 큰 이벤트 중의 하나로, 남녀노소 모두 모여 후원, 공연자, 그리고 한국 사회에 기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