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눈, 코, 입으로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LA 한인축제에서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국민 먹거리에서부터 여러 나라의 다양한 음식들을 통해 여러분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어머니 손맛 빈대떡, 매운맛 떡볶이,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은 코리안 BBQ, 축제의 별미 회오리 감자,
너와 나를 아우르는 퓨전요리와 더불어 다양한 지구촌 친구들의 맛이 여러분들을 찾아옵니다.
미국에선 경험하기 어려운 색다른 ‘장터 먹자골목’ 분위기로 조금이나마 고국의 정취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먹음직스런 모양으로 눈요기 뿐만 아니라 군침 돌게 하는 향, 그리고 오감을 사로잡는 그 맛까지!
즉석에서 조리하여 더욱더 맛난 다양한 음식들을 직접 맛보세요!

추억의 길거리 음식

타지에서 생활하다보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포장마차 음식들을 로스앤젤레스 한인축제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전통음식에서 트렌디한 퓨전음식까지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을 온가족과 함께 즐기세요!

​그리운 고국의 맛

대한민국 팔도 고향의 맛을 듬뿍 담은 신선하고 고품질의 농수산품을 직접 시식하고 구매하세요! 고국을 떠나 고향의 맛을 그리워하실 교민들을 위해 각 지역 대표 특산품을 선사합니다. 정겨운 우리 고향의 맛을 즐겨보세요!

​건강 기능식품

많은 먹거리 이외에도 최상급 건강기능식품이 좋은가격으로 로스앤젤레스를 찾아옵니다. 건강즙부터 각종 한약재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로 준비되어 있으니, 바쁜 이민생활에 쉽게 챙기지 못하는 가족의 건강을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들로 지키세요!